네이버 NOW. '전도연 X 정우성' 출격…솔직담백 토크 예고
상태바
네이버 NOW. '전도연 X 정우성' 출격…솔직담백 토크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늘 네이버 NOW.가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의 주연 배우 전도연, 정우성, 신현빈, 정가람이 출연하는 오디오쇼를 선보인다.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온에어되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SPECIAL'에는 오는 2월 12일 개봉을 앞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의 주연 배우 전도연, 정우성, 신현빈, 정가람이 출연한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을 그린 영화다. '악의 연대기', '범죄도시', '악인전' 등을 만든 비에이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이번 오디오쇼에서 출연진들은 스페셜 호스트 박경림과 함께 촬영장에서 생긴 에피소드부터 영화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역대급 캐스팅과 흡입력 높은 스토리로 2020년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만큼, 개봉 전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28일에는 출연진들이 직접 캐릭터를 소개하고, 촬영장에서 겪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영화와 관련된 질문에 7분간 편집 없이 릴레이로 인터뷰를 진행하는 코너 또한 마련됐다.

이어서 29일에는 출연진들이 직접 청취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소개하며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아찔한 순간'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 청취자들에게 솔직한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