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합격부터 취업까지 완성하는 '직업상담사 평생패스' 오픈
상태바
에듀윌, 합격부터 취업까지 완성하는 '직업상담사 평생패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밝은 전망의 직업상담사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빠른 합격으로 인도하기 위해 '에듀윌 2020 직업상담사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있다.

합리적인 수강료로 합격 때까지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2020 직업상담사 평생패스' 강의는 1차 직업상담학, 직업심리학, 직업정보론, 노동시장론, 노동관계법규와 2차 직업상담실무 과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의 교수진을 자랑하는 강의와 함께 필기와 실기, 각 1권으로 필요한 것만 공부해 완성하는 '한 권 끝장 교재'도 포함되어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실전에 강해지는 '필기/실기 모의고사+해설특강'와 매일 3분으로 실력을 완성하고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는 '3분 직상퀴즈', 그리고 합격의 노하우를 공개하는 '직업상담실무특강&심화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직업심리학/직업상담학 심화특강'도 한정된 기간동안 특별 제공하고 있어 시험 전 어려운 내용만 빠르게 한 번 더 정리할 수 있다.

시험 합격뿐만 아니라 이후 직업상담사로의 취업까지 함께하는 에듀윌의 '2020 직업상담사 평생패스'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