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협업 성사…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상태바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협업 성사…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16일 10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 방탄소년단 협업 메뉴·MD 출시…보랏빛 색상 포인트
전국 매장서 수록곡 'Make It Right' 재생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국내 1위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와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이 만났다.

스타벅스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6일까지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보라 색상의 음료 1종, 푸드 5종, 머천다이즈(MD) 6종을 선보이고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스타벅스는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캠페인 시즌 동안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에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별빛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형상화한 보라 색상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블루밍 퍼플 뱅쇼'는 엘더플라워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포도주스와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뱅쇼 음료다.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또는 '퍼플 스타 컵 케이크'를 포함해 협업 푸드 5종 중 2종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제공한다.

머그, 글라스, 파우치, 키 체인 등 MD 상품은 품목당 1인 1개씩만 구매할 수 있다.

시즌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 로고가 어우러진 슬리브와 쇼핑백을 한정 수량으로 운영한다. 쇼핑백의 경우 방탄소년단 협업 MD를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제공된다.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는 방탄소년단의 'Make It Right'이 재생된다.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는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진행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방탄소년단의 선한 영향력이 스타벅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돼 대한민국 청년 지원사업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계기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