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투어, 제8회 사이판 보물찾기 이벤트
상태바
보물섬투어, 제8회 사이판 보물찾기 이벤트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15일 15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KMH그룹 (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종합여행기업 보물섬투어가 오는 3월 8일 사이판 마나가하 섬에서 '제8회 보물찾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8회 사이판 보물찾기'의 이벤트 대상은 3월 5~7일에 출발하는 고객이다. 참여자 모두 현지에서 100%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는 '꽝 없는 이벤트'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수려한 경치를 자랑하는 사이판 마나가하 섬 안에 사이판 왕복 항공권 △ 모엣&샹동 샴페인 △ 발렌타인 17년산 △ 고급 와인 △ 설화수 에센스 △  남녀 고급 손목시계 △ 남녀 고급 향수 △ 레고 어린이 장난감 세트 △ 고디바 초콜렛 △ 고디바 원두커피 △ 호주 건강식품 △ 스타벅스 상품권 △ 사이판 DFS 면세점 상품권 △ 보물섬투어 여행상품권 △ 사이판 현지 선택관광 무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숨겨져 있다. 참여자들은 3월 8일 보물찾기 당일 자유롭게 섬 안에서 보물(경품)을 찾으면 된다.

또한 보물찾기 후기를 보물섬투어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카페에 작성하면 추가 경품(백화점 상품권)까지 100% 받을 수 있어 3월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면 놓치기 아쉬운 일석이조 이벤트다.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사이판 PIC는 40여 개 액티비티, 레저시설, 해양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골드카드로 전일 식사가 포함되는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라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이 선호한다"며 "보물찾기를 할 때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기 때문에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여행객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보물찾기'는 지금까지 약 1700여 명이 참여한 보물섬투어 대표 이벤트로 지난해 11월 진행했던 '괌 보물찾기'를 포함 사이판, 북경, 푸켓에서 총 12회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