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CES 2020 진출…한식 인지도 확대
상태바
CJ제일제당 비비고, CES 2020 진출…한식 인지도 확대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12일 16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고.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제일제당이 지난 7~19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제품박람회 'CES 2020'에서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알렸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비비고 브랜드를 소개하는 '비비고 존'을 운영하며 브랜드 경험과 인지도를 확대하는 데 힘썼다.

CJ 4D플렉스와 협업해 행사에 참여한다는 점을 반영해 김스낵 '비비고 칩'을 대표 제품으로 앞세웠다. 팝콘 대신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비비고 칩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서다.

비비고 칩을 맛본 대다수의 방문객은 바삭한 식감과 건강한 맛에 놀라운 반응과 함께 구매처, 가격, 종류 등을 상세히 물어볼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였다.

CJ제일제당은 이와 함께 비비고 글로벌 광고를 통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Too good not to share(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싶은 모든 순간, 비비고가 함께 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한식과 한국 식문화도 함께 알렸다.

손은경 CJ제일제당 마케팅본부장은 "비비고는 스포츠, 음악 등 다양한 산업을 넘나들며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라며 "이번 CES 2020까지 참가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방문객들이 비비고에 많은 관심을 보인 만큼 더욱 노력해 K-푸드 세계화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