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용산구 노들섬 스케이트장 입장권 30% 할인
상태바
제로페이, 용산구 노들섬 스케이트장 입장권 3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_2020010890521.png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2월 16일까지 용산구 한강 노들섬 스케이트장에서 제로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용산구 노들섬에 정식으로 스케이트장을 설치하고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입장료는 1회 1시간 1000원이지만 제로페이로 결제할 경우 30% 할인된 7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입장료에는 스케이트와 안전모 대여료가 포함돼 있다.

현재 제로페이 이용이 가능한 앱은 간편결제앱 12개, 은행앱 15개다.

간편결제 앱의 경우 △네이버페이 △페이코 △SSGPAY △Lpay(롯데멤버스) △체크페이 △티머니 △비플제로페이 △하나멤버스 △머니트리 △핫플레이스 △캐시비 등이다.

은행 앱의 경우 △리브(국민은행) △I-ONE뱅크(기업은행) △NH앱캐시(농협은행) △올원뱅크(농협은행) △신한 쏠(신한은행) △우리WON뱅킹(우리은행) △케이뱅크(케이뱅크) △투유뱅크(경남은행) △광주은행(광주은행) △콕뱅크(농협중앙회) △IM샵(대구은행) △썸뱅크(부산은행) △MG상상뱅크(새마을금고) △수협파트너뱅크(SH수협은행, 수협중앙회) △포스트페이(우정사업본부) △뉴스마트뱅킹(전북은행) 등이다. 사용 가능한 앱은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따릉이 할인을 비롯해 전통시장 모바일 상품권 등 생활 밀착형 상품이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체감형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