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크리스마스 완구 최대 40% 할인
상태바
이마트, 크리스마스 완구 최대 4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이마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200여종의 완구를 최대 40% 할인하는 대대적인 행사를 벌인다.

1년 중 완구 최대 대목인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마트는 2020년 디즈니 캘린더 등 다양한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완구 전품목에 대해 행사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을 추가 할인하는 혜택 등도 마련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레고'를 대표 품목으로 선정했다. 총 80여종의 레고를 행사카드 결제시 최대 40% 할인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레고 프렌즈 크리스마스 캘린더', '레고 캡틴마블 스크럴의 전투', '레고 스파이더맨 하이드로맨의 공격'이 있다.

이처럼 이마트가 레고를 대표 완구로 선보이는 이유는 터닝메카드·베이블레이드 등 TV캐릭터완구가 인기있기 때문이다. 잠시 주춤했던 블럭완구가 올해 다시 활력을 되찾으며 매출이 반등하고 있다.

특히 이마트는 아동뿐 아니라 키덜트족과 '겜덕(게임덕후)' 수요를 함께 잡아 블럭완구 매출을 끌어올렸다. 올해 이마트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 레고 7종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또 일렉트로마트 매장 내 레고 증강현실(AR) 시리즈 '히든사이드' 8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군 화제작 '겨울왕국2' 완구 30여종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안나·엘사 싱글돌 완드세트'를 행사카드 결제시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인다. 또 '안나·엘사 패션돌', '올라프 인형(35cm)' 등을 준비했다.

또한, 연말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파티원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50여종의 인기 보드게임과 디지털게임기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루미큐브 클래식'을 20% 할인한 가격에, '할리갈리'를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닌텐도 스위치 신형·라이트'를 행사카드로 구매할시 각각 3, 2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5만원 이상 타이틀(PS4, 스위치) 전품목을 최대 20% 할인한다.

이밖에도 이마트는 베이블레이드, 헬로카봇, 또봇, L.O.L, 콩순이, 뽀로로, 핑크퐁, 옥토넛, 마조렛 등 다양한 인기 완구를 최대 30% 할인해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류승수 이마트 완구 팀장은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아동, 성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고를 앞세워 대대적인 완구행사를 진행한다"며 "홈파티족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연말 파티에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등도 할인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