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1004DAY 봉사대축제' 성공적 마무리
상태바
신한생명, '1004DAY 봉사대축제' 성공적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_2019112691759.jp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신한생명(대표 성대규)은 26일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지난 10월부터 전국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된 '1004DAY 봉사대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1004DAY 봉사대축제는 지난 2011년부터 매년 하반기에 진행하고 있는 대표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이다. 올해에도 나눔 실천을 위해 참여 횟수 기준으로 13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봉사 대축제에서는 다양한 업사이클링(up-cycling) 봉사활동들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사용하지 않는 머그컵을 다양한 종류의 공기정화 화분으로 재탄생시켜 복지관에 기증했다. 또한 사용기한이 지난 수첩을 재활용해 포스트잇으로 새롭게 만드는 등 사용하지 않는 물품의 재생산을 통해 그 가치를 더했다.

이와 더불어 △코니돌 인형 만들기 △독도사랑 필통 만들기 등 해외 빈곤국가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이어졌다.

이밖에도 △따뜻한 헌혈 캠페인 △문화재 보존 환경정화활동 △목소리 재능기부 등 다양한 활동들이 봉사대축제 기간 동안 전국 곳곳에서 진행됐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표 금융회사가 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