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BT21 VT 세컨드 에디션 리피 스틱 추가 출시
상태바
브이티 코스메틱, BT21 VT 세컨드 에디션 리피 스틱 추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21_리피스틱-스페셜_3.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브이티 코스메틱이 우주스타 BT21 VT 세컨드 에디션에서 리피 스틱 스페셜 컬러 8종과 한정판 세트 상품인 스페셜 에디션 러블리&큐트, 미니 리피 스틱 키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BT21 리피 스틱보다 업그레이드됐고 BT21 캐릭터들을 각각의 제품에 매칭했다.

선명한 발색과 크리미한 사용감이 수채화 같이 맑은 색상을 연출해주고 오랜 시간 깨끗한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풍부한 컬러 피그먼트가 발색력을 높여줘 한번만 발라도 풍부하고 감각적인 컬러를 연출해준다.

색상은 핑크 판타지, 오렌지 로켓, 프로포즈 레드, 드라이 로즈, 코랄 엔딩, 핑크 블로우, 미스틱 브라운, 블릿 레드 등 총 8종이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러블리&큐트 세트는 분위기에 따라 각각 4종씩 나눴고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다. 미니 리피 스틱 키트는 휴대성을 높인 키링 형태로 제작됐고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가방을 꾸미는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달 성공적으로 런칭한 BT21 VT 세컨드 에디션 라인에서 봄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 간단하게 기분 전환이 가능한 립 제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게 됐다"며 "단품부터 키링, 세트 상품까지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