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월드타워점서 태권브이·건담 피규어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롯데百, 월드타워점서 태권브이·건담 피규어 팝업스토어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고사진) 팝업스토어 아이언맨 스틸 모형을 구경하는 모습 (세로).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7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잠실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서 피규어, 프라모델 브랜드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와 태권브이, 건담 피규어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에 운영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피규어와 프라모델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높이 76.7m의 태권브이 피규어, 높이 17㎝의 마스터 그레이드 건담·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높이 13㎝의 리얼 그레이드·풀아머 유니콘 건담 등이 있다.

또한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지난 1976~1977년 극장에서 상영된 원조 태권브이의 김청기 감독 팬사인회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오후 1~3시, 오후 5~7시 두 차례에 걸쳐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2만5000원 상당의 건담 프라모델, 피규어 등을 증정한다.

정동혁 롯데백화점 수도권 1지역장은 "어렸을 적에 에니메이션과 게임 속에서 봤던 로봇과 캐릭터들에 대한 추억으로 관련 키덜트 상품을 구매하는 3040 세대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어린이날 연휴 동안 동심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키덜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