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세 번째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현대차, 세 번째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0309 (사진자료) 현대차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 참가자 모집.jpg

[컨슈머타임스 김민철 인턴기자] 현대자동차는 고객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Heritage Live) 행사를 24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 콘서트는 현대차의 유무형 자산과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차의 레저용 차량(RV, Recreational Vehicle)에 대해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현대차는 자동차 전문가 패널 토크와 더불어 국내 첫 고유모델 왜건형 승용차 포니 왜건, 국내 RV 시장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킨 주역으로 꼽히는 갤로퍼, 유럽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다목적 차량(MPV Multi-purpose vehicle) 리바타 등이 전시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티켓은 9일부터 판매된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헤리티지 라이브는 현대차가 가진 과거, 현재 뿐만 아니라 미래까지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차만의 헤레티지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