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소형 SUV시장 3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쌍용차, 티볼리 소형 SUV시장 3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VOLI_알리기_프로젝트.jpg

[컨슈머타임스 김민철 인턴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3년 연속 소형 SUV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 매력을 알리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와 '티볼리 시승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는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 포인트를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다. 친구 공유 순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쌍용차는 △5가지 첨단 운전자 보조기술(Technology) △자동차와 안드로이드‧iOS 기기 연결을 지원하는 스마트미러링 패키지(Infotainment)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공간(Voyage)△월등한 가격 대비 상품성(Optimized price) △1만800가지 다양한 모델 선택(Look) △국내외 수상경력(I LOV IT) 등 6가지 핵심 매력 포인트(T.I.V.O.L.O.I)가 티볼리 브랜드만의 매력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전국 200여개 전시장과 온라인에서 티볼리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시승 신청을 하거나 전시장에 방문해 현장 응모권 작성한 뒤 구매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