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GS홈쇼핑에 '블랙 콜라겐 팩트' 론칭
상태바
브이티 코스메틱, GS홈쇼핑에 '블랙 콜라겐 팩트' 론칭
  • 김동호 기자 news4u@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9월 29일 14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T.PNG
[컨슈머타임스 김동호 기자] 지엠피 자회사인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오는 30일 오후 5시 40분 GS 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블랙 콜라겐 팩트'를 선보인다.

'VT 블랙 콜라겐 팩트'는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흑진주 파우더, 블랙콜라겐 콤플렉스 등 특별한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팩트다. 콜라겐 파운데이션과 블랙 에센스가 피부 사이를 커버해주는 동시에 촉촉함과 영양감을 선사해줘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 팩트, 촉촉한 파운데이션 팩트로 불리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홈쇼핑 세트는 'VT 블랙 콜라겐 팩트' 본품 2개와 리필 2개다. 케이스 색상은 블랙과 GS 단독 베이지 케이스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추가 구성으로 'VT 블랙 콜라겐 에센스', 'VT 블랙 콜라겐 크림', 'VT 콜라겐 립스틱'이 포함돼 있으며, GS 홈쇼핑 상품평 작성 시 2만원 상당의 팩트 리필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VT 블랙 콜라겐 팩트'는 경험하지 못한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해 팩트계의 혁명을 일으킬 프리미엄 콜라겐 팩트"라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부모님 선물, 지인 선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VT 콜라겐 팩트'는 출시 2시간 만에 1차 생산분을 완판시켰다. 지난 1월 출시돼 100만 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VT 콜라겐 팩트'는 중국과 미국, 베트남, 일본 등으로 수출돼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GS 홈쇼핑 시즌 방송 4회 연속 완판 신화를 기록했으며, '한국 브랜드 선호도 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