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주식투자 스타터 'STEPS' 공모전 개최
상태바
한화투자증권, 주식투자 스타터 'STEPS' 공모전 개최
  • 우선미 기자 wihtsm@naver.com
  • 기사출고 2017년 08월 28일 15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자, 2017년 인턴십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컨슈머타임스 우선미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21일부터 '주식투자 스타터, 스텝스(STEPS) 대학생 콘텐츠 및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스텝스는 지난 4월, 한화투자증권이 초보자와 젊은 투자자를 위해 개발한 간편 투자 애플리케이션이다.

공모전의 주제는 스텝스를 지속적으로 방문할 수 있게 할 콘텐츠나 복잡한 금융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콘텐츠의 소재는 생활 속 금융, 최신 트렌드 등 제한이 없고 금융·투자와 관련되지 않은 소재로도 응모할 수 있다.

콘텐츠나 금융에 관심이 있는 국내 대학생, 대학원생이면 개인 또는 최다 3인 이내 팀으로 구성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9월 21일까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공모전 제안서 심사는 1차 제안서의 서면 심사를 통해 9팀을 선발한 다음 프레젠테이션(PT) 심사를 하는 순서로 이뤄진다. 9개팀 가운데 대상(1개팀), 우수상(3개팀), 장려상(5개팀)의 순위를 선정한다.

대상은 300만원, 우수상은 200만원, 장려상은 100만원 등 총 14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수상자들은 2017년 인턴십 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되는 혜택을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