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맛과 양 살린 '카레라이스 쌀면' 출시
상태바
농심, 맛과 양 살린 '카레라이스 쌀면'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5월 08일 15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jpg
농심, 맛과 양 살린 '카레라이스 쌀면' 출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농심은 진하고 푸짐한 카레와 건강한 쌀면, 풍성한 건더기가 특징인 '카레라이스 쌀면'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카레라이스 쌀면은 카레를 간편하게 요리 수준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신개념 제품이다. 농심은 푸짐한 카레 요리를 위해 제품 1봉지당 카레 분말스프(36.4g)를 기존 비빔타입류 제품들(18g) 대비 2배 이상 넉넉하게 넣었다.

큼직한 감자와 고기고명, 식감을 잘 살린 야채건더기도 특징이다. 굵게 썬 감자는 진공프라잉 공법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 닭가슴살, 소고기로 만든 고기 고명과 당근, 완두콩, 청경채 등의 야채 건더기는 먹음직스러운 카레 요리를 완성해 준다.

농심은 카레의 풍미를 극대화 하기 위해 '지오드레이션 공법'을 사용했다. 지오드레이션 공법은 저온진공에서 건조해 재료의 영양 손실은 최소화 하고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는 첨단 기술이다.

카레요리에 곁들여 먹는 밥은 쌀 80%를 사용한 쫄깃한 면발로 재해석했다. 튀기지 않고 바람으로 건조한 건강한 쌀면은 카레라이스의 맛을 한층 더해주는 차별화된 특징이다.

농심 카레라이스 쌀면은 제품 출시 전 실시한 소비자 시식평가에서 '압도적인 카레소스의 양'과 '쫄깃하고 볼륨감 있는 쌀면'이 조화롭다는 평가를 받았다.

농심은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 라면의 위상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 공략의 고삐를 당긴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쿡방, 먹방,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제품을 찾아나서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카레라이스 쌀면을 출시하게 됐다"며 "간편식으로도 작은 사치를 추구할 수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소스, 건더기, 면발 모두 충실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