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공시] 대우조선해양, 사채권자집회서 채권재조정안 승인
상태바
[주요공시] 대우조선해양, 사채권자집회서 채권재조정안 승인
  • 오경선 기자 seon@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4월 19일 09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조선해양, 사채권자집회서 채권재조정안 승인

대우조선해양은 17∼18일 이틀간 개최된 사채권자집회 결의에서 채권재조정·출자전환의 건이 원안대로 승인(가결)됐다고 18일 공시했다.

◆ 샘표, 공정위 지주사 기준 충족 통지

샘표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지주회사 전환신고에 대해 "지주회사의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는 내용의 심사결과 통지서를 접수했다고 18일 공시했다.

◆ 중국원양자원 "외부감사 '의견거절' 받아"

중국원양자원은 외부감사인인 신한회계법인으로부터 감사의견으로 '의견거절'을 받았다고 18일 공시했다. 신한회계법인은 감사보고서에서 "회사의 현금흐름 발생 사실과 완전성을 확인하기 위한 일부 증빙을 수령하지 못했다" "우발부채 및 소송사건의 완전성에 대해 충분하고 적합한 검토절차를 수행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테라세미콘-원익IPS, 올해 합병 재추진 안한다

테라세미콘과 원익IPS 18일 일부 언론이 보도한 두 회사가 합병을 재추진한다는 기사에 대해 "작년 임시주주총회에서 부결된 사안으로, 올해 합병에 대해 검토하고 있지 않다"고 공시했다.

서화정보통신, 최대주주 스카이윈즈테크놀로지로 변경

서화정보통신은 지난 3월 최대주주 에스제이엠홀딩스 등이 체결한 주식 양수도계약에 따라 양수인 스카이윈즈테크놀로지(Skywinds Technology Co., Ltd) 18일 잔금지급을 완료해 최대주주가 됐다고 공시했다.

코엔텍, 최대주주 변경 주식양수도 계약

코엔텍은 최대주주인 후성에치디에스 외 6인이 보유주식 1681만주(33.63%)를 그린에너지홀딩스에 양도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공시했다. 매매대금은 795억원이다. 최대주주 변경예정 일자는 오는 6 2일이다.

삼광글라스, 이복영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

삼광글라스는 이도행 대표이사가 일신상 사유로 사임함에 따라 이복영·이도행 대표이사 체제에서 이복영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고 18일 공시했다. 이복영 대표이사는 삼광글라스의 최대주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