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앤지, 인턴·신입사원 채용설명회 개최
상태바
한국피앤지, 인턴·신입사원 채용설명회 개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23일 10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앤지, 인턴·신입사원 채용설명회 개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한국피앤지(대표 김주연)는 이달 말부터 내달 초까지 국내 주요 대학교에서 2017년도 인턴∙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순회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업, 마케팅, 재무전략, 생산, 인력개발, 소비자∙시장조사 본부 등 6개 부문이다. 기졸업자와 2018년 2월 이전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인턴은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근무가 가능해야 하며, 신입사원은 6월 입사와 해외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온라인 시험과 필기시험, 면접 순이다. 인턴으로 채용되면 7월부터 8월까지 2개월 근무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앞서 한국피앤지는 지난해 신규 인력의 90% 이상을 인턴으로 선발했다.

한국피앤지는 입사 첫날부터 권한을 부여하는 '조기 책임제'를 통해 모든 인턴 또는 신입사원이 프로젝트를 주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세계 각국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의 긴밀한 업무 협력과 다양한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 등을 통한 글로벌 리더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실제로 한국피앤지 직원의 33%가 해외 근무 중이거나 해외 근무를 경험했으며, 지난해 채용된 직원들 역시 한국 및 아시아 각국에서 근무 중이다.

채용설명회 일정과 입사전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피앤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