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우도 전문관' 오픈…렌터카 대폭 할인
상태바
티몬 '우도 전문관' 오픈…렌터카 대폭 할인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23일 09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우도 전문관' 오픈…렌터카 대폭 할인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티몬(대표 신현성)은 제주관련 상품 총 254만장 판매를 기념해 '우도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티몬은 우도 최초의 현지 렌터카 업체인 우도전기렌터카와 업무제휴를 맺고 렌터카 이용권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우도 맛집, 액티비티, 숙박 등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30여개의 다양한 딜도 준비돼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

내달 9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기렌터카 종일권을 40% 할인한 3만원에 판매하며 담요 등도 제공한다. 티몬투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tmonkr.tour)에서 우도 2행시 이벤트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렌터카, 음료권 등을 제공한다.

이강준 멀티비즈 그룹장은 "매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우도 여행객이 티몬에서 여행 정보를 바로 찾고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 이용할 수 있도록 우도 전문관에 제주도 여행 상품 판매 경험과 전문성을 집약했다"면서 "앞으로 여행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고객이 원하는 알찬 여행 정보와 상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몬은 지난 2011년 소셜커머스 최초로 여행비즈니스를 시작했다. 박물관, 테마파크 입장권 등 제주도 레저 관련 티켓만 연간 100만장을 판매하는 대표적인 제주 여행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