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대학 신입생 대상 건전음주 강연 실시
상태바
디아지오코리아, 대학 신입생 대상 건전음주 강연 실시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20일 14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 대학 신입생 대상 건전음주 강연 실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디아지오코리아(대표 조길수)는 내달 중순까지 한국외국어대학교 와 중앙대학교 등 전국 9개 대학, 약 3200여 명의 신입생을 대상으로 건전음주 교육 '드링크아이큐(DRINKiQ)'를 실시한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기간 동안 선제적인 교육을 통해 음주로 인한 사고 방지 등 캠퍼스 내 건전한 음주 문화의 중요성을 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

특히 이번에 실시되는 건전음주 강연은 지난 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활동 중인 디아지오 건전음주 홍보대사 '쿨드링커(Cool Drinker) 8기' 학생들 주도로 마련됐다.

학생들 스스로 캠퍼스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사고방지와 건전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섰다는 데에 더욱 의미가 있다는 평가다.

디아지오코리아에서 활동하는 전문 강사의 강의뿐만 아니라 다짐 메시지 작성, 음주 상식 퀴즈 등이 열린다. 신입생들에게 건전 음주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기획한 다채로운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음주를 시작하는 나이에 있는 학생들의 올바른 음주습관을 기르는데 이번 강의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디아지오는 주류업계의 리더로서 우리 사회에 건전한 음주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