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아이오아이 마지막 콘서트 생중계
상태바
KT, '올레 tv' 아이오아이 마지막 콘서트 생중계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1월 18일 16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올레 tv' 아이오아이 마지막 콘서트 실황 생중계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자사 IPTV 서비스인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마지막 콘서트 공연 실황을 단독 생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오아이는 오는 1월 말까지 활동 후 해체할 예정이며, 이달 22일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가 사실상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무대가 된다. 단독 콘서트는 지난 12월 예약 개시 1분 만에 콘서트 입장권이 매진됐다.

아이오아이의 마지막 콘서트 단독 생중계는 올레 tv 메뉴 '음악/교육/다큐>음악 연속재생'과 올레 tv 모바일 메뉴 '실시간 TV/Ch.'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올레 tv에서 시청 예약하면 공연 1시간 전 휴대폰 문자로 알려 준다.

앞서 KT는 18일부터 22일까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라이브 중계 시청뿐 아니라 공연 실황과 멤버별 직캠을 담은 소장용 VOD 12편을 포함한 '라이브 풀 패키지'를 시청할 수 있다(2만2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KT 미디어콘텐츠사업담당 강인식 상무는 "아이오아이의 활동 종료를 아쉬워하는 많은 팬들에게 올레 tv의 라이브 콘서트 중계가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며 "올해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