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설 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3종 출시
상태바
골든블루, 설 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3종 출시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1월 16일 17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 설 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3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3종의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드블루 20 서미트'로 각각 구성됐다. 각 선물세트는 450ml 위스키 1병과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로 구성돼 있다. 설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된 하드케이스는 세련되고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명절 선물용으로 제격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

36.5도의 저도수로 깔끔하고 부드러움 목넘김을 선사하며 위스키 애호가부터 초보자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평가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골든블루 사피루스' 2만9800원,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4만4800원, '골든블루 20 서미트' 7만6000원에 각각 책정됐다.

골든블루 마케팅본부장 박희준 전무는 "경기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위스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실속과 품격을 가진 골든블루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