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800호점 돌파…투썸 최초 드라이브스루 매장 오픈
상태바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800호점 돌파…투썸 최초 드라이브스루 매장 오픈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1월 12일 11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800호점 돌파…투썸 최초 드라이브스루 매장 오픈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CJ푸드빌의 투썸플레이스는 최초 드라이브스루(Drice Thru) 매장인 '김포 DT점'을 오픈하면서 800호점을 돌파하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새해 출발을 800호점 오픈으로 시작하며 디저트 차별화와 커피 전문성을 강점으로 향후 커피전문점의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11일 그랜드 오픈한 김포DT점은 서울에서 김포를 통해 강화로 가는 48번 국도와 맞닿아 주변을 오가는 통행차량의 방문이 용이하고, 인근에 김포로데오아울렛과 음식타운을 배후로 하고 있어 고객들의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CJ푸드빌은 "투썸플레이스가 최근 커피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며 "이는 고객과 가맹점 사장님들의 호응에 따른 것으로, 디저트를 분명한 차별화 요소로 하면서 커피전문성을 지속 강화해 온 결과"라고 밝혔다.

이어 "투썸플레이스는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선도하며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글로벌 커피 브랜드와 경쟁하면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투썸플레이스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글로벌 커피&디저트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테스트베드인 중국을 중심으로 지난해 말 기준 31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진출 초기 현지 트렌드를 면밀히 분석해 점차 매장을 확대하는 한편, 타 국가에도 도전장을 던져 진출 국가를 늘려간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