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내 아이를 위한 PC 빌립듀오
상태바
[리뷰]내 아이를 위한 PC 빌립듀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liv Duo   빌립 듀오

  

초중고생을 위한 클래스메이트 PC(Classmate PC)인 viliv DUO 모델

 

드디어 기다리던 빌립 듀오 제품이 우리집에 도착했습니다.

내 전용 PC가 생긴다는 기대감에 마냥 들떠 있는 우리 아이~

이제 올 3월이면 초5가 된다죠. 

물론 아이가 사용하는 데스크탑이 있기는 하지만 빌립듀오 같은 초 중고생을 위한 클래스 메이트 PC라는 점에서 빌립듀오는 아이에게 좀더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는 거 같네요.

빌립듀오가 오기전에 인터넷으로 미리 제품 디자인이며  제품 기능 부분을 확인한 덕분에  빌립 듀오를 만난다는 설렘과 기대가 컸던 것 같습니다.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PC네요.

아이는 아이들만의 자기 자신만의 아이템을 갖고 싶어하죠. 그런 심리를 잘 포착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꺄울~

박스 외관 포장에 우리 아들이 너무도 좋아하는 소녀시대가 활짝 웃고 있네요. 

빌립듀오에 애정이 팍팍 갈 것 같아요.




 

 

 ▲VILIV DUO (빌립듀오 ) 포장 박스

상큼한 소녀시대와 함께 하는 빌립듀오~ 덕분에 포장을 여는 순간의 그 기쁨도 컸다고 할까요? 아무튼 깔끔한 포장 재질도 마음에

들고 처음 박스를 개봉해 빌립 듀오를 만났을 때 느낌이 무척 참신했어요.







 

 

 

 

 

 

 

 

 

 

 

 

하늘색 컬러가 너무 산뜻하고 깔끔해 보이이네요. 바디 전체적인 컬러는 하늘색이지만 주변 테두리는 연한 그레이톤이 감도는 라인처리를 했고  테두리 주변도 곡선 처리로 부드러워 보입니다. 손잡이는 다크그레이 컬러로 전체적인 느낌이 아기자기한 느낌이에요.

어른과는 틀리게 아이들은 손에 힘이 없어서 물건을 놓치거나 떨어뜨리기 쉽죠? 빌립 듀오(viliv duo)는 플라스틱보다 높은 강도를 가지고 있어 충격에도 강한 편이며 외부 충격시에도 안전하게 내부 부품을 보호해주는 우레탄 재질의 외관 을 채용했어요. 




 

 

 

 

 

 

 

 

 

 

 

 

더구나 아이가 쉽게 이동하면서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손잡이까지 ~

손잡이는 나사 조임방식으로 쉽게 탈부착이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내 맘대로 떼었다가 붙였다도 할 수 있어요. 손잡이에는 아이의 이름을 적어 놓을 수 있도록 네임태그가 있네요.

나만이 PC라는 것을 확실히 해줄 수 있어서 아이만의 특별한 PC라는 뿌듯함 때문에 더 친근하게 다가 설 수 있을 듯 싶어요.




 

▲빌립 듀오 여러 모습들

 

나중에 좀더 자세히 제품 본체에 대한 명칭을 다뤄 보겠지만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바로 이렇게 모니터가 자유롭게 회전이 된다는 점이에요.

디스플레이 양방향 중 원하는 방향으로 돌려주면 되는데 패널이 더 이상 움직이지 않을 때까지 180도 까지 회전이 된다죠.

 




빌립듀오 제품 패키지는 viliv duo본체,AC 전원 코드 및 전원 어댑터,배터리, 사용설명서, 스타일러스 펜이 들어 있어요. 구성품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빌립듀오 본체

▲제품 사용설명서

제품 사용이 복잡하고 어렵지 않기 때문에 커다란 리플렛 형태로 1장으로 나왔더군요. 설명서에는 인터넷 연결 및 화면 오차 보정, 배터리

삽입 및 충전, 시스템 표시등 및 카메라,사용방법,제품 사양에 대해 부분이 나와 있습니다.




 

 

 

 

 

 

 

 

 

 

 

 

 

▲ 스타일러스 펜

빌립 듀오의 특이한 점은 바로 요 스타일러스펜이 들어 있다는 거에요.  화면터치를 하면서 아이 학습을 할때 사용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된답니다. 스타일러스 펜이 손에 잡았을 때 그립감도 좋고 화면 이동이나 실행할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적은 배터리 소모량으로 훨씬 오랫동안 VILIV DUO를 사용할 수 있어요

배터리는 배터리를 삽입하거나 분리하기 전에 반드시 PC전원을 끄고, AC어답터를 분리해주세요.

 

빌립듀오 본체에 배터리 삽입하기

배터리 삽입은 화살표가 PC 배터리 칸의 화살표와 나란히 되도록 맞춘 후

배터리가 단단하게 고정될 때까지 조심스럽게 밀어주고, 고정 스위처를 고정 위치로 밀어주면 됩니다. 배터리를 삽입했다면 이젠 빌립듀오를 충전해주어야겠죠.




 

 

 

 

 

 

 

 

 

 

 

 

 

▲ 배터리 충전하기

※배터리 충전은 AC 전원 코드를 전원 어댑터에 연결하고 전원 어댑터를 전원 입력 단자에 연결해 후, 전원 코드를 전원 공급기에 꽂아줍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LED 배터리 표시등이 주황색->녹색으로 바뀝니다. 처음 사용하는 경우 6시간 이상 충전해야 합니다.  










 

 

 

 

 

 

 

 

 

 

 

 

 요즘에 부쩍 온라인 학습을 많이 하게 되는데 빌립듀오가 우리 아이에게 아주 좋은 친구가 되어 줄 것 같네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자신만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PC를 갖고 학습하는 느낌이 새로울 것 같아요.

 

빌립듀오에는 교육용 콘텐츠 최적화가 되어 있어서 PC와 동일한 윈도우 XP홈 버전이 설치되어 있어서 아이가 좋아하는 유아 교육용 홈페이지에 쉽게 접속이 가능하고 빌립듀오에 기본 교육용 콘텐츠가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활용할 수 있답니다.
영어마을 그림사전 소프트웨어,아이들이 좋아하는 3D 애니메이션으로 이루어진 이야기속에서 단어와 대화를 듣고 발음을 익히는 학습과 게임 그리고 3D 어드벤처와 3D 스쿨 어드벤쳐까지 소프트웨어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 학습용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 빌립 듀오와 함께 하면서 내 아이 겨울 방학도 알차게 보낼 수 있겠죠.

 

출처 : 하늘채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ng2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