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은행, 겨울맞이 다양한 이벤트 '눈길'
상태바
시중은행, 겨울맞이 다양한 이벤트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고3 수험생 위한 행사...부산은행은 '숨은돈 찾기'
   
 

[컨슈머타임스 양대규 기자] 시중은행들이 겨울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시선 끌기에 나섰다.

금리 혜택 외에도 색다른 이벤트로 고객들의 니즈 충족에 열심이다. 다양한 고객층 확보와 새로운 수익 창출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는 평가다.

◆ KB국민은행, 고3 수험생 위한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을 대상으로 '高3 Log out! 락스타 Log in!'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폰7, YBM 교육 상품권, 미니 드론,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KB락스타' 블로그 정회원으로 가입하고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내년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 씨티은행, 'NEW 씨티모바일' 앱도 즐기고 경품도 받고

한국씨티은행은 모바일뱅킹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체험 이벤트와 경품 제공 등으로 이뤄진 다양한 고객행사를 준비했다.

'스냅샷'과 '바로이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여행지는 글로벌 씨티모바일이 출시된 미국, 영국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나 스마트밴드 핏비트 등을 주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부산은행, '숨은 돈을 찾아라'

부산은행은 '계좌통합 관리서비스' 개시에 맞춰 내년 1월 말까지 '숨은 돈을 찾아라'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좌통합관리서비스는 모든 은행의 계좌를 어카운트인포 홈페이지에서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이를 통해 1년 이상 미사용 소액계좌 등은 해지해 기부하거나 본인 명의 다른 계좌로 잔액 이체 가능하다.

부산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1월 말까지 계좌통합관리서비스로 타 은행 1년 이상 미사용 소액계좌 잔액을 부산은행으로 이체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 SC제일, 환전 고객에게 면세점 할인 쿠폰 제공

SC제일은행은 내년 3월 31일까지 환전고객에게 면세점 할인쿠폰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쿠폰 패키지는 갤러리아 면세점 63과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2만원 상당의 선불카드 교환권과 최대 3만원 금액 할인권, 온라인 적립금 쿠폰이 패키지를 통해 제공된다.

환전 대상 통화는 미 달러화, 엔화, 유로화, 위안화 등이다.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200달러 이상을 환전하면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