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GS홈쇼핑, 상담 고객 15만명 돌파 기념 특별방송 진행
상태바
쿠첸-GS홈쇼핑, 상담 고객 15만명 돌파 기념 특별방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첸-GS홈쇼핑, 상담 고객 15만명 돌파 기념 특별방송 진행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쿠첸이 오는 3일 GS홈쇼핑에서 상담 고객 15만명 돌파를 기념해 쿠첸 전기레인지 구매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4일 쿠첸에 따르면 이번 특별전에서 렌탈 판매하는 모델은 지난 12월 출시한 '프리인덕션(HIC-F4100DS)'과 신제품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HIC-F3100DS)' 2종이다. 방송은 저녁 9시30분부터 10시30분까지 진행된다.

프리인덕션은 프리존 화구에 인덕션 화구를,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는 하이라이트 화구를 접목한 제품이다.

프리존 화구란 스마트 센서가 조리용기의 크기와 위치를 인식해 용기가 접해 있는 부분만 가열하는 화구를 뜻한다. 다양한 크기의 용기뿐 아니라 사각 그릴팬도 사용할 수 있다. 쿠첸은 국내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독자 프리인덕션(IH)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프리인덕션의 인덕션 화구(IH)에는 고출력 터보기능이 탑재됐으며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의 하이라이트 화구는 '듀얼' 하이라이트로 화구 확장이 가능하다.

두 모델 모두 '5가지 조리모드', '스마트 휠 터치' 기능으로 조리 효율성을 높였다. 이외에 차일드락, 꺼짐예약 타이머, 자동꺼짐 등 총 9가지 안전장치로 화재∙화상의 위험을 낮췄다.

이날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프리인덕션과 함께 사용 가능한 IH 쿠첸 스테인리스 냄비 3종세트, 와이드 사각그릴, 전용 세제 등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전기레인지를 설치하면 쿠첸 1구 인덕션을 증정한다. 또 방송 중 쿠첸 신제품 밥솥 명품철정 미작 경품 추첨도 진행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프리인덕션 GS 홈쇼핑 론칭 방송 이후 상담 고객이 15만명을 돌파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특별전을 준비했다"며 "프리인덕션 제품의 스마트센서, 5가지 요리모드, 그리고 안전 기능 등이 맛있고 쉽게 요리하는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