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겨울시즌 잡화 신상품 출시
상태바
한섬, 겨울시즌 잡화 신상품 출시
  • 이보미 인턴기자 lbm929@daum.net
  • 기사출고 2016년 11월 22일 09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보미 인턴기자] 한섬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타임 등 국내 브랜드별로 잡화류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한섬은 코트, 패딩 등 겨울철 아우터 계절이 돌아오면서 함께 코디할 수 있는 포인트 액세서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상품을 마련했다.

이에 여성의류 브랜드인 타임은 이번에 '밍크 퍼 투톤 머플러'를 선보인다. 이 머플러는 2가지 컬러의 천연 밍크 퍼가 섞여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브라운, 스모키그린 등 컬러로 나왔다.

잡화 브랜드 덱케에서는 수입의류 전문 편집숍 톰그레이 하운드와 협업한 '톰 니트 글로브' 장갑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캐시미어, 울 혼방 소재가 사용된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니트 벙어리 장갑이다.

톰그레이하운드만의 특별한 상징인 '별과 번개'를 디자인이 적용됐다. 핑크색 계열의 '폭스 퍼 폼폼'을 더해 개성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캐시미어에서는 일본 유명 문구 브랜드인 포스탈코(POSTALCO)의 소가죽 클러치를 판다. 이 클러치는 가죽 가공시 유독성 화합물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 소재로 제작됐다.

천연 소재로 제품마다 표면과 재질이 다를 수 있지만 사용할수록 반짝임이 사라지고 자연스러운 감촉을 위해 방수 처리를 하지 않은 코튼(면) 부문도 부드러우지는 것이 특징이다.

래트 바이티(LÄTT BY T)는 '펄 포인트 엘라스틱 탑 라인 플랫 슈즈'를 판매한다. 이 신발은 '에이지리스'를 표방하는 브랜드 콘셉트의 맞게 슈즈 앞 부분에 '엘락스틱' 소재를 사용해 신고 벗기가 편하고 안쪽은 천연 양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한섬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겨울 시즌에 맞게 보온성을 강조한 잡화 아이템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