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구매자 대상 겨울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구매자 대상 겨울맞이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구매자 대상 겨울맞이 이벤트 진행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내달 11일까지 '엑스페리아 XZ',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급속충전기(UCH12W)와 투명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 이번 겨울맞이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내달 14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4'와 '플레이스테이션 VR'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내달 19일 소니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지난 10월 출시된 엑스페리아 XZ는 세계 최초 트리플 이미지 센싱 기술을 탑재해 더욱 강력해진 카메라와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을 집약한 스마트폰이다. 고급스러운 광택을 지닌 알칼레이도 메탈 소재를 비롯해 디스플레이와 프레임이 매끈하게 연결되는 루프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는 빠른 카메라 성능과 뛰어난 음질의 오디오, 스마트 배터리 매니지먼트 기술을 탑재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그래파이트 블랙, 라임 골드, 로즈 골드, 화이트의 4가지 고급스러운 컬러에 2.5D 곡면 글래스와 헤어 라인을 살린 메탈 바디 디자인이 특징이다.

2가지 제품 모두 플레이스테이션4와 연동해 가정 내 어느 곳에서나 엑스페리아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리모트 플레이 기능을 지원해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엑스페리아 시리즈 스마트폰은 소니의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디자인과 함께 고유의 카메라 및 오디오 기술의 집약체"라며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는 만큼 보다 소비자들에게 커다란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센텀시티 중앙광장에서 '엑스페리아 XZ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문객들은 엑스페리아 XZ의 오디오∙카메라 체험존에서 신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제품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수험표를 가져온 수험생에게는 기념품(스마트링)이 증정되며 현장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