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평택 '자이더익스프레스' 4블록 상가 분양
상태바
GS건설, 평택 '자이더익스프레스' 4블록 상가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건설, 평택 '자이더익스프레스' 4블록 상가 분양

[컨슈머타임스 김수정 기자] GS건설이 '자이더익스프레스'의 4블록 단지 내 상가 34실을 분양한다.

16일 GS건설에 따르면 4블록 단지 내 상가는 평택내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인 5632가구 규모의 자이더익스프레스 단지를 가로지르는 대면형 스트리트 상가로 설계됐다.

감성적인 외관 디자인과 약 4.5m에 달하는 점포 전면폭(일부 호실 제외)이 특징이다. 천장형 냉난방기가 기본 설치된다. 전용률이 95%로 실사용 면적이 극대화됐다.

가장 큰 장점은 풍부한 배후수요다.

인근 '수촌지구'(2736여가구 계획)로 향하는 도로변에 위치해 자이더익스프레스 고정 수요 외에도 인접 지구 개발에 따른 외부 유입 수요까지 기대된다.

초등학교 2곳과 중학교, 근린공원이 자이더익스프레스 근처에 조성될 예정인 만큼 학부모와 공원이용객 등 유동인구까지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4블록 단지 내 상가는 전면부에 차량 주진출입과 버스정류장, 횡단보도가 설치될 예정이어서 높은 노출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1.3 부동산 대책'의 영향으로 주택시장이 주춤하는 사이 단지 내 상가를 비롯해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은 점점 높아질 전망이다.

분양은 오는 22일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2-2에 위치한 자이더익스프레스 견본주택에서 입찰방식으로 진행된다. 내정가는 3.3㎡당 2300~3100만원 수준이다.

신우성 GS건설 자이더익스프레스 상가분양소장은 "5632가구 대단지에 걸맞은 상가"라며 "꾸준한 임대수익을 원하는 투자자와 직접 운영을 원하는 실수요자 모두 관심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