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 입술 키스 망친다? 립밤 찾는 男 크게 늘어" – 옥션
상태바
"거친 입술 키스 망친다? 립밤 찾는 男 크게 늘어" – 옥션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0월 14일 08시 3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친 입술 키스 망친다? 립밤 찾는 男 크게 늘어" – 옥션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옥션은 얼굴과 입술 등에 사용하는 남성용 수분∙보습 화장품 최근 1개월 구매율이 전년 대비 품목별로 최대 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올 가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는 게 옥션 측의 설명이다.

피부관리의 기본으로 통하는 얼굴관리 아이템은 일반 수분크림보다 팩/마스크 품목이 눈에 띄게 상승했다.

수분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고무/석고팩은 2배 이상(151%) 늘었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마스크시트팩도 13% 증가했다.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 홈케어족도 늘면서 각종 팩도구는 4배 이상(322%) 껑충 뛰었다. 눈가에 영양을 줘 잔주름 예방에 좋은 아이크림은 86% 증가했다.

세안 후나 평소에 수시로 뿌리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미스트는 47% 판매가 늘었다.

건조한 날씨에 트기 쉬운 입술도 남성들의 피부관리 영역으로 확장되면서, 립케어/립밤은 52% 상승했다. 바디 관리에 열을 올리는 남성들도 늘면서, 바디크림은 391% 증가했다.

옥션은 이런 수요에 맞춰 '가을 공기 촉촉하게 녹여줄 바디 보습전'을 열고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케어 등 다양한 용품을 최대 63%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