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지멘스 포르쉐 소형가전 들춰보기
상태바
[제품리뷰]지멘스 포르쉐 소형가전 들춰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커피메이커, 지멘스 커피머신, 지멘스 토스터기…




 

 

 

 

 

 

 

 

 

 

 

 

 

 

지멘스 포르쉐 디자인 소형가전 /지멘스 이미지

지멘스 포르쉐 토스터기(TT911P2)/지멘스 포르쉐 전기주전자(TW911P2)

지멘스 포르쉐 커피메이커(TC911P2)/지멘스 포르쉐 TC911P2 

 




 

그동안 독일 명품 가전 지멘스 제품 지멘스 드럼세탁기,식기세척기,청소기 에스프레소먼신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시켜 드렸는데 이번 편에서는 소형가전 제품  몇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지멘스 가전이 워낙 명품이다 보니 가격압박이 있던 제품들이였는데  이번 소형가전은  대형가전보다는 좀 착한 가격이라 구입에 대한 욕구가 더 강하게 와 닿네요. ^^

 

지멘스에 대해 잠깐 알고 가면 좋겠죠.

 


지멘스는 요.

지멘스는 환경친화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하여 모든 제품에 절전, 절수, 세제절약, 저소음 기능을 강조하여 제품의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염물질의 배출을 획기적으로 줄여 경제성과 환경보호를 동시에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 수입하고 있는 제품은 국내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독일산 제품들을 고집하여 최고의 제품 신뢰도를 얻고 있습니다 


 

지멘스 포르쉐 디자인 소형가전은 소형가전의 프리미엄 명품입니다.

브러쉬드 알루미늄 재질을 채택해 수려한 외관을 자랑하며 두꺼운 알루미늄 재질 덕분에 지문이 묻지 않는 헤어라인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서  제품의 내구성도 향상 시킨 제품입니다.

미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프리미엄 명품임에도 에너지 절약과 친환경을 고려한 제품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바쁜 아침시간, 되도록 이면 밥을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대개는 토스트와 샐러드, 커피와 주스 한잔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침에 간단하게 지멘스 토스터기로 빵을 구워 지멘스 에스프레소머신으로 추출해낸 원두 커피한잔을 마신다면 정말 좋겠죠.

지멘스 토스터기는 주방 어느곳에서 놓아도 어울리는 미려한 디자인에 샤방샤방한 재질이 참 멋스럽습니다.

가장 흥미롭게 본 건 전자동 토스터 덮개 장치였습니다. 

 




 

 

 

 

 

 

 

 

 

 

 

 

 

 

 

 

포르쉐 토스터(TT911P2)

 

지멘스 포르쉐 토스터(TT911P2)는 소비전력 825W로 알루미늄 외관은 블러쉬드 재질을 채택해 미려함과 내구성을 높여주었습니다.

전자동 토스터 덮개 장치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닫아둘 수 있기 때문에 먼지나 오염물질로 인해 더러워 지지 않아서 좋네요.

빵투입구 역시 실용적이며 완벽하게 디자인되어 빵이 알맞게 구워지도록 되어있는데 열전도 차단 장치로 안전에도 신경을 쓴 제품입니다.

 

 

 




 

 

 

 

 

 

 

 

 

 

 

 

 

      

▲포르쉐 토스터(TT911P2)/지멘스 이미지

 




 

 

 

 

 

 

 




 

 

 

 

 

 

 

 

 

 

 

 

▲지멘스 'TT911P2' 이미지

 

뚜껑을 열면 본체와 연결된 부가장치의 작동으로 부드럽게 열리며 긴 투입구는 2개의 토스트 또는 250mm의 긴 빵도 구울 수있도록 설계했습니다. TT911P2'는 롤빵 지지대가 있어 토스터 입구에 맞지 않는 롤빵과 패스트리 류를 데우거나 해동할 수 있으며, 빵 부스러기 받침대가 있어 토스터기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보통 토스터기는  식빵 정도만 토스트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이렇게 롤빵과 패스트리 류까지 데우거나 해동이 가능하니 바쁜 아침 시간 색다른 빵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체 부분을 보면 푸른색이 조명이 들어오는 LED가 보입니다. 푸른색 조명은 빵이 구워질 경우 들어 오는데 뚜껑이 닫혀 있거나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 OFF상태로 있습니다.

 

하단부의 단계조절 스위치, 즉  빵 자동 중앙위치 기능이 있어 표면을 골고루 구울 수 있으며 빵의 굽기는  (+,-)로 빵굽기 단계를 11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좀더 바삭하고 강도 높게 굽고 싶으면 빵굽기 단계를 조절 하면 되겠죠.

 

또한 LCD 표시창토스트를 시작할 때 자동적으로 초기단계가 보여지고 메모리 기능을 통해 마지막 사용한 단계가 자동으로 저장이 됩니다 . 바쁜 아침시간, 지멘스 토스터기와 지멘스 에스프레소로 추출해 낸 원두커피 한잔과 토스트를 먹는 다면 정말 행복하겠죠.

 




 

추운 겨울,  한방차와 여러가지 천연 수제차를 마실 때 ~

전기 주전자를 사용하는데 포르쉐 전기주전자라면  빠른 시간내에 물을 끓여주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가 없을 듯 싶네요. 미려한 디자인으로 인해  주방 어느곳에서도 어울릴 것 같은 럭셔리함 ~

 

두꺼운 알루미늄 재질의 외관은 지문이 묻지 않는 헤어라인 처리가 되어 있어서 내구성에 있어서도 뛰어난 제품입니다. 포르쉐 디자인 소형가전 시리즈를 보면 알루미늄 외관으로 만들어져 느낌이 비슷하네요.

 




 

 

 

 

 

 

 

 

 

 

 

 

 

 

 

 

소비전력 2000w , 용량 1.5리터 제법 넉넉한 크기에 소프트 방식의 뚜껑 개폐기능으로 뚜껑을 열고 닫을 때 부드럽게 열리고 닫힙니다.

그리고 양손 잡이용 손잡이가 되어 있는데 소수를 위한  왼손 잡이를 고려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 지멘스 포르쉐 전기주전자 (TW911P2)/지멘스 이미지

 




 

 

 

 

 

 

 

 

 

 

 

 

 

 

 

 




 

 

 

 

 

 

 

 

 

 

 

 

 

 

 

프리즘 타입의 수위 표시가 있어서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고, 뚜껑을 열어보지 않고도 물의 양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 알 수 있어서 좋네요.   

 




 

 

 

 

 

 

 

 

 

 

 

 

 

 

  

또 전원을 켰을 때 푸른색의 LED표시창이 더 지멘스 포스쉐 디자인을 빛을 내 줍니다.

 




 

포르쉐 디자인 TC911P2 제품과 함께 포르쉐 디자인 라인은 똑 같은 재질로 만들어져 시리즈를 함께 나란히 놓고 보면 그 미려함이 더욱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 지멘스 소형가전 [TC 60203,TW60103,TT60103]                                          ▲TC911P2

 

포르쉐 (TT911P2) 제품은 굉장히 신기하게 보이는데 요것도 커피 메이커랍니다. 마치 우주선처럼 생긴모양이 샤방샤방 빛을 내는데 기존이 사용하던 커피 메이커와는 사뭇 다른 포스~ 멋지죠?

회전식 보온 주전자 자동 이동, 2개의 전원 버튼이 에너지 절약 가능하며 3단계 농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 지멘스 블랙시리즈 소형가전 TW60103제품~

요 제품은 무난하게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제품이에요.

일단 지멘스 제품 중, 가격이 착한 착한 제품이랍니다. ^^

 




 

 

▲TW60103

.용량:1.5리터

.초고속 가열시간 30초

.안전 장치,과열방지기능

,고기능 내열 플라스틱 채택/내구성 향상된 히팅 엘리먼트

 

이 제품은 지멘스 블랙시리즈 중에 하나 입니다. 

 

그리고 우리집에서 지금 사용중인 지멘스 TC 60203제품입니다.  요즘 요기에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정말 편하더라구요. 

 




 

 

 

 

 

 

 

▲ TC 60203 /소비전력 1100W                                                    ▲ 지멘스 에스프레소머신

유광/무광의 고기능성 재질

.소프트처티 손잡이 채용

.드립스톱 기능

 

그리고 지멘스 소형가전 중 가장 제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제품~ 바로 지멘스 에스프레소머신입니다.

  




 

 

 

 

 

 

 

 

 

 

 

 

 

 

 

 

▲ 에스프레소머신 TK76209RW 

 

하나하나 제품군들을 소개 시켜 드리다 보니 내용이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지멘스 소형가전 제품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지멘스 에스프레소머신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지난번에 올려 드렸던  제 리뷰를 한번 보시면 될 듯 싶어요.

에스프레소머신 리뷰:  http://blog.naver.com/ng2100/10076073536

 

지멘스 소형가전~ 요 제품은 결혼 선물이나 혼수가전로도 좋을 듯 하네요. 


 

 http://cafe.naver.com/elh119.cafe 가전마니아 가기
 


 ----------------------

 

출처 : 하늘채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ng2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윤정 2010-04-27 12:00:48
지멘스 커피머신기가격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