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농심과 함께 슈퍼마트 NPB 6종 출시
상태바
티몬, 농심과 함께 슈퍼마트 NPB 6종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9월 27일 09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농심과 함께 슈퍼마트 NPB 6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티몬(대표 신현성)은 자사 생필품 최저가 쇼핑채널 '슈퍼마트'에서 농심과 협업, 짜장 등 '제조사와 공동 기획한 단독상품'(NPB) 6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티몬 슈퍼마트에서만 선보이는 해당 상품은 '진짜' 시리즈 6종으로 '진짜 짜장', '진짜 볶음짬뽕 덮밥소스', '진짜 김치제육 덮밥소스', '진짜 소불고기 덮밥소스' 등 소스류 4가지와 '진짜 미트볼', '진짜 사골곰탕' 등이다. 판매가는 소스류가 1390원, 미트볼과 사골곰탕이 2150원이다.

해당 시리즈는 7개월간 티몬과 농심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객행동분석과 티몬 판매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했다는 후문이다.

두 회사는 출시제품 선정과 패키지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긴밀히 협력했다. 1인가구 증가로 국내 HMR 시장의 규모가 올해 2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양사의 협력은 서로에게 큰 시너지를 안겨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티몬은 진짜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매일 구매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6개의 상품을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티켓몬스터 홍종욱 마트그룹장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티몬만의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제조사들과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