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크림치즈 첨가 '국순당 쌀 크림치즈' 출시…"히트다 히트"
상태바
국순당, 크림치즈 첨가 '국순당 쌀 크림치즈' 출시…"히트다 히트"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9월 19일 08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순당, 크림치즈 첨가 '국순당 쌀 크림치즈' 출시…"히트다 히트"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국순당은 쌀을 발효시킨 우리 술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첨가해 빚은 '국순당 쌀 크림치즈' 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국순당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생쌀발효법으로 빚은 술에 크림치즈를 첨가한 신개념술이다. 쌀의 부드러움에 크림치즈의 고소함, 탄산의 상쾌함까지 더해져 입안에 치즈향이 가득 퍼지며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매콤한 음식이나 치즈 토핑 음식 등과도 잘 어울린다. 특히 알코올 도수 3%인 저알콜로 개발해 술이 약한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포장지 뒷면에 '치즈업 치얼업'이라는 브랜드를 연계한 재미있는 문구를 넣어 제품의 컨셉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국순당은 향후 재료인 치즈가 외국인의 입맛에 익숙한 소재인 만큼 해외진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용량 750ml, 알코올 도수 3%, 판매가는 대형할인매장 기준 2000원 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신제품 국순당 쌀 크림치즈는 기존 우리 술에 사용되던 재료의 범주에서 탈피한 전혀 새로운 소재인 치즈를 접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층과 외국인에 익숙한 새로운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맛의 우리 술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순당은 올해 들어 기존 전통주의 개념을 탈피한 술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4월과 7월 '국순당 쌀 바나나'와 '국순당 쌀 복숭아'를 각각 출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