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벌고 기부도 하고…애드잭팡 베타서비스 런칭
상태바
돈 벌고 기부도 하고…애드잭팡 베타서비스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 벌고 기부도 하고…애드잭팡 베타서비스 런칭

[컨슈머타임스 윤광원 기자] 기존의 '앱테크'에다 사회적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진화된 리워드 애플리케이션이 나왔다. 바로 애드잭팡(주)(대표 이돈하)의 '애드잭팡 베타서비스'다.

앱테크(앱+재테크)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리워드앱은 스마트폰을 켤 때마다 자동적으로 광고를 보게 하고 그 대가를 지급하는 것이다. 시장에 출시된 리워드앱 대부분이 2~8원 정도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일정금액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환급해주거나 전용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한다.

그러나 적립금은 적은데 사용자를 성가시게 하고 단순반복적 광고노출로 불편해 하는 소비자도 많다.

애드잭팡 베타서비스는 한번의 광고참여로 10~2000원의 기본 포인트가 적립돼 다른 리워드앱보다 적립금이 훨씬 많다. 또 소비자의 활동점수가 높으면 1주일 단위로 많은 주간적립금이 추가로 지급되며 잭팟 당첨금이 덤으로 지급될 수도 있다.

또 포인트 적립과 동시에 일정비율로 사용자가 선택한 사회단체에 자동으로 기부된다는 점에서, 기부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수 있다.

적립금은 '잭팡스토어'에서 만원 단위로 현금화, 본인 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으며 선정 사회단체에 기부도 할수 있고, '잭팡몰(준비중)'에서 상품 구입도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애드잭팡 이돈하 대표는 "게임처럼 광고를 즐기는 가운데 기본 적립금은 물론 고액의 당첨 기회를 제공하고, 소외계층에 기부까지 할 수 있는 리워드 앱은 애드잭팡이 최초일 것"이라고 말했다.

애드잭팡은 앱 출시를 기념해 1등이 20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9월18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