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16 F/W '이지 팬츠' 컬렉션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2016 F/W '이지 팬츠'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유진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2016 F/W 이지 팬츠'(Easy Pants)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 모두를 위한 '조거 팬츠'(Jogger Pants)와 여성용 '레깅스 팬츠'(Leggings Pants), '와이드 팬츠'(Wide Pants), '앵클 팬츠'(Ankle Pants), 남성용 '이지 스마트 스타일'(Easy Smart Style) 등 총 5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남녀 공통으로 출시되는 조거 팬츠는 밑위는 넉넉하고 발목 라인은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드레이프와 울라이크(wool-like)를 비롯해 신축성이 뛰어난 폰테(PONTE), 코튼, 데님 등 다양한 소재로 출시됐다. 일부 여성용은 독특한 탄력감의 '밀라노 립'(Milano rib) 짜임으로 만들어 졌다.

유니클로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이자 뛰어난 스트레치성을 자랑하는 여성용 레깅스 팬츠는 이번 시즌 와인과 브라운, 다크 그린 등 가을철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톤다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발목까지 오는 길이의 앵클 팬츠와 지난 S/S 시즌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이드 팬츠도 다채로운 소재와 실루엣으로 출시된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2만9900원부터 3만9900원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