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주름', 근본적인 해결 방법은?
상태바
'이마주름', 근본적인 해결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김성기성형외과

[컨슈머타임스] 얼굴에 생기는 주름의 원인은 노화로 인한 주름이 가장 많으며 인상을 찌푸리는 등의 생활 습관으로 생기는 경우도 흔하다. 하지만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면 개선해주는 것이 좋다.

자외선 차단제나 화장법,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어느 정도까지는 예방 및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얼굴 주름의 경우 건조할 경우 더욱 잘 생기므로 물을 자주 먹고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하지만 한 번 주름이 자리 잡게 되면 쉽사리 개선되기는 힘들다. 앞서 말한 개선 방법으로 좋아지지 않는다면 보다 근본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김성기성형외과 김성기 원장은 "주름성형의 일종인 이마거상술은 근본적으로 이마주름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수술 방법이다. 단순히 이마주름만을 당겨서 펴주는 주름성형과 달리 얼굴 전체적인 볼륨감을 살려주면서 주름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크다. 또한 눈가에 처진 피부도 당겨줘 눈 자체를 크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주름을 제거함과 동시에 눈 자체도 커지는 1석 2조의 수술"이라며 "특히 내시경을 이용한 이마주름 수술은 최소절개, 최소 침습 시술법이라 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고 회복이 빠르며, 수술의 효과가 오래가 좀더 작은 범위의 수술로도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에 김성기 원장은 "주름성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근본적인 원인을 잘 없애고 이를 얼마나 오래 시간 유지 할 수 있느냐이다. 해당 수술 경험이 많고 노하우를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충분히 상담 후 수술한다면 만족할만한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