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 미2' 전편과 달라진 점은 뭘까…3가지 차이점 공개
상태바
'나우 유 씨 미2' 전편과 달라진 점은 뭘까…3가지 차이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팀]'나우 유 씨 미2' 전편과 달라진 점은 뭘까…3가지 차이점 공개

영화 '나우 유 씨 미2'가 전편과 달라진 차이점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캐스팅

마크 러팔로, 마이클 케인, 모건 프리먼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등이 전편에 이어 출연하며 마술 사기단 멤버 아일라 피셔가 리지 캐플란으로 교체되었다. 기존 마술사기단 멤버들과는 다른 스타일의 색다른 마술을 선보이며 4차원 매력을 뽐낸 리지 캐플란은 전작 팬들로부터도 크게 환영 받으며 시리즈 구성원으로 안착에 성공했다. 특히 전편보다 강력해진 멤버 구성으로 각 배우들의 시너지 효과가 더욱 커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로케이션

전편은 라스베이거스, 뉴올리언스, 뉴욕을 무대로 마술쇼를 선사했다. 속편에서는 '초대형' 로케이션이라 불렸던 전편보다 더욱 커진 글로벌한 로케이션을 선보인다. 뉴욕을 시작으로 런던, 시드니, 마카오까지 세계를 넘나드는 초대형 스케일을 자랑하며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를 선사한다.

#마술

감독은 전편에서도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영감의 원천이었음을 밝힌 바 있다. 데이비드 카퍼필드는 속편에서 공동 프로듀서로 나서 다시 한 번 영화 속 마술 디렉팅을 총괄했다. 컴퓨터 그래픽은 지양하고 리얼리티를 가미해 더 커지고 화려해진 마술을 선보인다.

한편 전편의 흥행 기록을 놀라운 속도로 갈아치우면서 새로운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나우 유 씨 미2'는 지난 7월 12일 개봉해 개봉 3주차에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