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감 있는 '작은얼굴'을 원한다면, 턱 지방 제거까지...
상태바
입체감 있는 '작은얼굴'을 원한다면, 턱 지방 제거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얼굴 성형외과 장호 대표원장
[컨슈머타임스] 여름 휴가철과 방학을 앞두고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을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성의 경우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좌우하는 사각턱 수술에 관심이 많다. 사각턱이 발달하면 인상이 강해 보여 부정적인 인식을 주기도 하며, 이러한 이유로 화장법, 보톡스 시술을 통해 이미지 개선에 노력하지만 사각턱 수술을 선택하기도 한다.

사각턱수술 뿐만 아니라 광대뼈축소술, 턱끝수술과 같은 얼굴의 전체적인 윤곽을 다듬는 안면윤곽수술은 가장 관심이 많은 성형수술 이지만, 얼굴뼈를 손대는 수술이라 수술 전 주의가 요구된다. 단순히 수술 비용이 저렴하다거나 인터넷상의 수술 후기를 보고 수술을 결정하기 보다는 얼굴뼈를 전문으로 하는 성형 전문의에게 자세한 상담을 받은 후에 수술 결정을 해야 수술 결과가 가장 안전하다.

이와 관련, 작은얼굴 성형외과 장호 대표원장은 "'올포사각턱수술은 옆 선만 갸름하게 축소하는 기존의 사각턱 수술에서 진보되어 입체적인 얼굴형과 갸름한 V라인의 느낌을 살려준다. 또한 과다 발달된 근육은 제거해주고, 턱 부위에 지방이 많은 경우도 사각턱처럼 보이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지방 역시 영구적으로 제거하여 턱 쳐짐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하여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노포린 턱끝수술'을 동시에 시행하게 되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노포린 턱끝수술'은 사각턱과 동시에 턱끝이 긴 사람들이 귀 아래 사각턱 부터 턱끝 까지 한번에 갸름해질 수 있는 안면윤곽수술로, 나사 고정 없이 턱 부위의 뼈를 조각하듯이 돌려 깎아 불필요한 부위를 제거 할 수 있다.

이 같은 시술법에 대해 작은얼굴 성형외과 장호 대표원장은 "수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은 다양한 환자들을 집도한 경험이 있고, 그로 인해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환자의 얼굴 특성을 고려한 수술법으로 안전하고 만족도가 훨씬 높아질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