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홈페이지∙SNS에서 온라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홈페이지∙SNS에서 온라인 이벤트 진행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7월 12일 11시 0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 홈페이지∙SNS에서 온라인 이벤트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교촌치킨 교촌에프앤비는 '2016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를 기념해 홈페이지∙SNS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교촌은 오는 31일까지 교촌치킨 홈페이지를 방문해 랜덤으로 나타나는 치맥 아이콘을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727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 당첨된 5명에게는 집에서도 시원하고 부드러운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가정용 생맥주 서버'를 증정한다. 2등 25명에게는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로 구성된 '교촌 3종 세트 드림교환권(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3등 '맥주 샘플러 세트(50명)', 4등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75명)', 5등 '샐러드 드림교환권(572명)'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될 예정이다.

교촌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는 오는 17일까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게시물에 '교촌치맥' 4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1등에게는 '맥주 샘플러 세트(6명)'가 증정된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30명)'과 '맥주 코스터(80명)'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이명해 마케팅총괄본부장은 "국내 대표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한 대구 치맥페스티벌을 앞두고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교촌치킨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축제 참여를 독려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교촌은 지난 2013년부터 4년 연속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하고 있다. 올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대구 두류공원에서 개최된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인기 메뉴 시식행사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