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필리핀 문화 강좌 서비스 진행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필리핀 문화 강좌 서비스 진행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6월 28일 10시 0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청, 필리핀 문화 강좌 서비스 진행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필리핀관광청은 내달 초부터 두 달 간 서울 중구 프레지던트 호텔 1층 필리핀관광청 쇼룸에서 필리핀 문화 강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필리핀 문화 강좌 서비스는 일반인과 학생 등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2014년 처음 시작됐다. 매년 필리핀 문화, 전통, 음식 체험을 통해 필리핀에 대한 친숙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필리핀은 어학연수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영어권 국가로 필리핀 문화 강좌 서비스를 통해 간단한 영어회화와 필리핀 언어도 배울 수 있다. 더불어 필리핀 빙수 만들기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이번 필리핀 문화 강좌 일정은 내달 9일부터 8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오전 10:30~12:00, 오후 2:30-4:00)에 진행된다. 한 강좌 당 참여인원은 5명~15명으로 구성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여방법은 전화(02-598-2290) 또는 이메일(www.showroom@7107.co.kr)로 [제목: 필리핀 문화 강좌] 참여자 이름, 나이, 연락처를 게재한 뒤 신청하면 된다. 희망 날짜의 강좌 참여를 위해서는 최소 일주일 전에 신청해야 하며 나이제한은 5세 이상이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 관계자는 "필리핀은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대표적 휴양지인 동시에 어학연수와 은퇴 후 이민 등으로도 인기가 많으며 많은 투자자들이 찾는 나라"라며 "필리핀 문화강좌를 통해 많은 사람이 필리핀의 문화, 전통 등을 직접 경험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리핀관광청은 '2016년 필리핀 재방문의 해'를 맞이해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관광청 쇼룸 방문자 중 설문조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부퍼시픽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왕복항공권 1매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추첨일은 내달 29일, 9월 30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