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삼성카드, 제휴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SC제일은행-삼성카드, 제휴 체크카드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6월 13일 11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제일은행-삼성카드, 제휴 체크카드 출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삼성카드(사장 원기찬)는 SC제일은행과의 두 번째 제휴상품인 'SC제일은행삼성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양사는 지난 2월 공동 금융상품 개발과 협력 마케팅을 위한 업무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상품은 SC제일은행 전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캐시백' '포인트' '영' 등 3종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결제계좌는 '내지갑통장' '두드림통장' 등 SC제일은행 자유입출금통장으로 지정하면 된다.

본 상품을 소지한 회원들은 캐시백, 포인트 적립 등 카드 혜택은 물론 SC제일은행 자유입출금통장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수수료 면제와 금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올 12월 말까지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월 30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들은 청구 금액의 일정 부분을 SC제일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60리워드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해외여행이나 출장을 앞둔 회원들을 위해 전국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제휴카드를 제시하면 환전 90% 우대 환율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 양사간 시너지를 높여 더욱 다양하고 실용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