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액티브멀티팩' 리뉴얼 출시
상태바
바이탈뷰티 '액티브멀티팩' 리뉴얼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1월 28일 08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노화·피부미용·면역 증대 등 건강 고민 해결에 도움
   
 

바이탈뷰티 '액티브멀티팩' 리뉴얼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건강기능식품 '액티브 멀티팩'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필수 비타민, 미네랄과 식물영양소, 녹차 추출 영양소를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비타민C, B, D, E 등을 포함한 고함량 비타민 11종과 복합 미네랄 6종, 5가지 식물영양소 등 필수 영양소가 항노화, 피부건강, 면역력 증대,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리뉴얼된 액티브 멀티팩에는 녹차 영양소 추출물(Teaflux™)이 함유됐다.

아모레퍼시픽의 70년 녹차 노하우를 통해 개발한 특수 추출물로 녹차잎에 함유된 미량 영양소와 식이섬유, 녹차 다당체를 담았다. 

차 형태로는 마실 수 없는 녹차 영양소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독소와 환경오염에 노출된 현대인들이 섭취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됐다는 것. 

더불어 국내 최초로 보다 진보된 형태의 3세대 비타민C를 1000mg 함유했다.

중성비타민으로 속쓰림없이 섭취할 수 있고 체내 흡수 후 오랜 지속 효과를 자랑하는 아모레퍼시픽만의 'Long Lasting Antioxidant' 기술을 적용한 서방형 중성비타민이다.

직장 업무나 가사일로 바쁜 30~50대 여성들에게 좋다.

바이탈뷰티의 액티브 멀티팩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설화수'·'헤라' 백화점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5만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