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해설이 있는 '서울패션위크 2016 S/S' 방송
상태바
동아TV, 해설이 있는 '서울패션위크 2016 S/S' 방송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2월 30일 10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선된 컬렉션 30편 방영, 쉽게 트렌드 패션 정보 전달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패션전문채널 동아TV가 '더 컬렉션 서울패션위크 2016 S/S'를 방영한다. 28일 정두영 디자이너 편을 시작으로 이번 시즌 참가 디자이너 중 최고의 컬렉션 30편을 엄선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2시에 방영한다.

동아TV의 더 컬렉션 시리즈는 컬렉션의 패브릭, 디테일, 디자인 등 일반인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는 패션 용어를 내레이션과 자막으로 설명해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매회 방송 마지막에는 디자이너의 베스트 컬렉션만을 모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하이라이트 영상을 추가했다.

지난 10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서울패션위크 2016 S/S는 국내 대표 패션쇼로 지춘희, 송자인, 계한희, 맥앤로건 등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이번 시즌에는 많은 디자이너들이 점프 수트 디자인을 선보였고,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 스커트 수트를 레이어링 해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 등 다양한 최신 유행 패션이 소개됐다.

제작진은 "패션 전문 에디터의 해설로 패션 전공 학생들이나 업계 종사자들에게 유용하면서도 수준 높은 패션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자막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쉽게 설명해 일반 시청자들도 이해하기 쉬울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동아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