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전문가의 도움을 받은 듯 입체 메이크업
상태바
[신상]전문가의 도움을 받은 듯 입체 메이크업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2월 30일 10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큰, 베네피트, 정샘물 신제품 출시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입큰 '트윙클 베이스 메이크업'
35ml/ 2만 7000원대.

이넬화장품의 브랜드 입큰은 피부를 '블러' 처리한 듯 매끄럽고 입체적인 피부로 만들어 주는 '트윙클 베이스 메이크업 2종'을 출시했다.

트윙클 베이스 라인은 한층 더 피부 톤을 업그레이드해 주는 '트윙클 빔 플래쉬 크림'과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이 돋보이는 '트윙클 블러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됐다.

수분 공급 효과가 탁월한 히알루론산, 해양 심층수, 선인장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해 메이크업 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며,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매끄러운 내추럴 윤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 베네피트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
8.5g/ 3만 2000원대.

베네피트가 가볍고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위한 마스카라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속눈썹을 본래 색상보다 선명하게 해주는 틴트 기능뿐만 아니라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랭쓰닝 기능과 프라이머 기능까지 모두 갖춘 멀티 제품이다. 한 듯 안 한 듯 가벼운 연출이 가능한 밍크 브라운 컬러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마스카라 전 단계에 프라이머로 사용이 가능하다.

   
 

▲ 정샘물 '하이 컬러 립스틱'
4.7g/ 2만 7000원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에서 '정샘물 하이 컬러 립스틱'을 출시했다.

'정샘물 하이 컬러 립스틱'은 많은 여성들이 립스틱 구매 시 외관상으로 보이는 컬러와 실제 입술에 발색되는 컬러가 달라서 고민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됐다.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점이 특징이며, 입술에 꼭 맞는 밀착감을 선사한다.

또한 '하이 매트 라인' 7종, '하이 모이스트 라인' 7종, 그리고 '하이 마스터 라인' 3종까지 총 17종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컬러 선택과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사진=입큰, 정샘물, 베네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