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 화장품 브랜드 손잡고 소비자 공략
상태바
패션업계, 화장품 브랜드 손잡고 소비자 공략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2월 02일 15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랩108, 커스텀멜로우 등 화장품 브랜드와 이벤트 연계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연말을 맞아 각종 이벤트가 많은 요즘, 패션·뷰티 브랜드가 협업한 색다른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러한 움직임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숍을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다.

먼저 해외 애슬레저 편집매장 '더랩108'은 '에스티 로더'와 함께 하는 이벤트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을 통해 12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우선 더랩108 매장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에스티 로더의 스테디셀러인 '갈색병'과 '마이크로 에센스' 샘플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며,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더랩108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에스티 로더 매장에 비치된 프로모션 쿠폰을 소지하고 더랩108 매장을 방문하면 헤어 타이를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한다.

   
 

레트로 컨템포러리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과 함께 '아로마 오일 데이' 이벤트를 홍대 'H-STORE'에서 진행한다.

커스텀멜로우 홍대 H-STORE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이 공존하는 플래그십스토어로 홍대라는 지역적인 문화 코드를 반영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쇼핑 공간이다.

6일까지 H-스토어 1층은 '아로마 오일 데이 쇼케이스'로 변신해 달팡의 '8-플라워 넥타일 오일 크림' 체험 공간으로 꾸며진다.

'아로마 오일 데이' 이벤트는 12월 4일과 5일 이틀 동안,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하루에 40명씩 선착순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달팡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제공하는 15분 코스의 아로마 오일 핸드 마사지와 더불어 커스텀멜로우의 상품권과 양말 세트, 달팡에서는 파우치와 거울 등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화장품 브랜드숍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자사 매장뿐만 아니라 삼성물산의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BEAKER)'에 입점했다.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비이커 한남점(플래그십) 등 오프라인 매장 4곳을 비롯해 비이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사진=더랩108, 커스텀멜로우, 스킨푸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