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자이언티, 윤계상, 이진욱 매력 만점 화보~
상태바
요즘 대세! 자이언티, 윤계상, 이진욱 매력 만점 화보~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0월 29일 09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과 매력 넘치는 잡지 화보 공개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여심을 흔드는 '로코킹' 이진욱

배우 이진욱이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옹'과 함께 한 1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여심을 사로잡는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손꼽히는 이진욱은 덴마크 대표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보컨셉(BoConcept)'과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편안한 포즈와 달달한 미소를 연출하며 '로코킹'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One Lazy Day'라는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사적인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이진욱의 일상의 모습을 담아내었으며, 이진욱이 가진 세련된 도시 남자의 이미지와 모던한 실루엣의 고급스러운 가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이진욱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레옹 매거진 11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자유로운 뮤지션의 매랙, 자이언티

패션 매거진 '보그 걸'이 최근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No Make Up'으로 또 한 번의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가수 자이언티의 화보를 공개했다. 

   
 

자이언티는 화보를 통해 루즈한 실루엣의 니트 톱, 팬츠, 코트 등과 함께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로 스타일링하며 자유로운 뮤지션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번 화보는 보그 걸 11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귀여운 '실연남'으로 변신, 윤계상

로맨틱 코미디 영화 '극적인 하룻밤'에서 주연을 맡은 윤계상이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를 진행했다.

극 중 연애를 하다 까이고, 썸 타다 놓치는 연애 하수 캐릭터를 연기한 윤계상은 '실연남'을 주제로 한 화보 촬영에서 섬세함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펼쳐 보이며 보호 본능을 자극했다.

   
 

영화 '극적인 하룻밤'은 한순간에 연애 '을'로 전락한 두 남녀가 '원나잇 쿠폰'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겨울 개봉 예정이다. 윤계상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1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보그 걸, 엘르, 레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