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김혜수처럼 동안피부 만들려면? '기초부터 튼튼하게'
상태바
[신상] 김혜수처럼 동안피부 만들려면? '기초부터 튼튼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라파스, 스킨알엑스, 시크릿키, CL4, 라벨영화장품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A.H.C '시너지 부스터 3종'
각각 6ml * 3ea / 8만 7000원대.

럭셔리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주름, 탄력, 미백 등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피부 노화 고민 3가지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부스터, 'A.H.C 시너지 부스터 3종'을 선보였다.

A.H.C 시너지 부스터 3종은 크림 제형으로 단독 또는 혼합사용 가능하며 퍼스트 앰플, 세럼, 크림 등 어느 단계든지 사용한 기능성 부스터다.

   
 
피부에 앰플의 영양과 크림의 보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며, 기능과 성분에 따라 '링클케어 부스터(리프팅샷)', '화이트닝 부스터(백옥샷), '리바이탈 부스터(물광샷)'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링클케어 부스터(리프팅샷)'는 피부 탄력의 필수 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을 활성화시켜 노화되고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수분과 미백 기능 중심의 '화이트닝 부스터(백옥샷)'는 비타민 C, E, B, H 등 총 7종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 준다.

'리바이탈 부스터(물광샷)'는 해양심층수와 미네랄 보습 콤플렉스가 들어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전문 에스테틱 제품을 연상시키는 주사기 모양의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직접 손대지 않고 피스톤을 이용해 원하는 양만큼 쉽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 라파스 '아크로패스(ACROPASS)'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 기업 '라파스'가 안티에이징 패치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Acropass Ageless Lifter)'를 국내에 출시한다.

라파스의 독자적 기술인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을 적용한 '아크로패스'는 간편하게 피부에 붙이는 패치의 장점과 자가 투여 방식의 효율적인 약물 전달 기능이 극대화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패치 위에 마이크로구조체 형태로 굳혀진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성분들이 피부 각질층을 뚫고 표피 안쪽까지 들어가 녹아들기 때문에 바르는 제형보다 훨씬 즉각적이고 뛰어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는 눈가 피부탄력 개선 및 보습을 위한 '아이존 케어', 국소 주름 부위 개선을 위한 '멀티 스팟 케어' 라인으로 출시되어 관리 부위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라파스 관계자는 "아크로패스는 해외에서 먼저 기술력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제품을 수출하다가 국내로 역 론칭되는 사례"라며, "잠들기 전 아크로패스를 붙이는 습관을 들여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라파스는 론칭 기념으로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크로패스 홈페이지에서 아이존 케어 또는 멀티 스팟 케어 제품 1박스(4파우치) 구매 시, 1개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5일까지.

   
 
스킨알엑스 '마데세라 리턴 크림'
가격은 15ml / 1만 3000원대.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skinrx)가 피부 손상을 포함한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단기간에 리턴해주는 멀티 스마트 크림, '마데세라 리턴 크림'을 출시했다.

최근 주목받기 시작한 센텔라아시아티카(호랑이풀) 성분은 새살이 솔솔 돋아나게 해주는 치료 연고의 주요 성분으로 염증을 낫게 하고 상처 치유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마데세라 리턴 크림'은 이러한 센텔라아시아티카의 4대 핵심성분 TECA(마데카소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를 고농도로 함유해 손상된 피부를 되돌려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스킨알엑스 마데세라 리턴 크림의 두 주요성분인 마세카소사이드 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손상의 리턴과 재건, 보호의 역할을 주고받으며 건조함, 잔주름, 각질, 모공, 잡티, 트러블, 유해환경, 탄력 등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봤을 9여 가지의 대표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무향, 무알콜, 무색소, 무방부제 제품으로 어린아이를 포함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공기가 차단되는 용기를 적용해 산화되거나 오염되지 않는다.

'아무리 발라도 금세 건조해지고 충분한 촉촉함이 필요한 이들이 사용하면 좋은 크림'
스킨알엑스 마데세라 리턴 크림은 스킨알엑스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시크릿키 '니트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가격은 50g / 2만 4,000원대.

저자극 자연 레시피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가 피부 속부터 감싸주는 '니트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시크릿키의 '니트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은 마치 피부가 니트를 입은 것처럼 쫀쫀하고 밀도 있게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을 지켜주는 신 개념 니트 3중 보습 시스템을 적용해 환절기, 피부 건조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든든한 보호막을 형성한다.

니트크림의 주 성분은 실크 아미노산으로 단백질의 보고이자, 실을 만드는데 쓰이는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아미노산이 들어있어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고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결로 관리해 준다.

또한,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자작나무 수액과 '신이 내린 사막의 선물' 이라 불린 호호바 오일은 피지 성분과 유사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한편 시크릿키는 니트크림 출시를 기념해 시크릿키 공식 몰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니트크림 구매하고 리얼 니트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트 크림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되며, 매일 10명씩 추첨을 통해 브랜드 니트 7만8천원상당)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

   
 
CL4 '콜라겐 리설전스 레이저 앰플'
가격은 50ml / 12만 8000원대.

CL4가 탱글탱글한 영양캡슐이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리설전스 레이저 앰플'을 리뉴얼 출시했다,

콜라겐 리설전스 레이저 앰플은 풍부한 영양 성분이 가득한 오일캡슐을 함유해 피부 탄력 및 손상 피부 개선 효과를 높였다.

'콜라겐 리설전스 레이저 앰플'은 피부 탄력 증진 효과가 뛰어난 콜라겐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손상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기능성 앰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기존 30ml 용량에서 50ml로 늘어나 보다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풍부한 오일캡슐이 함유되어 효과적인 피부 손상 개선 및 탄력 증진 효과를 제공하며, 이 오일캡슐은 다양한 영양 성분과 함께 피부 속에 스며들어 늘어지고 칙칙한 피부를 탄탄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라벨영화장품 '빵꾸팩 시즌4'
가격은 100g / 2만 4,000원대.

자연 추구하는 '라벨영화장품'이 매 출시마다 완판신화를 기록한 빵꾸팩 1, 2, 3탄을 이을 3in1 멀티 올인원 모공팩 쇼킹팩 4탄을 출시했다.

애칭 '빵꾸팩'으로 유명세를 펼친 이번 신제품은 넓고 거친 모공이 고민인 건조남녀들을 위해 출시되었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과 쫀쫀한 꿀모공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빵꾸팩 속의 미세한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 알갱이가 부드러운 스크럽 역할을 해 묵은 각질과 더불어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빵꾸팩 4탄의 주성분은 보습의 대명사로 불리는 꿀 젤리 3총사 꿀, 로열 젤리,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먼지와 피지로 인해 생긴 모공 속 피지, 블랙&화이트헤드 등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 주며 넓어진 모공을 꽉 잡아 진정한 아기모공으로 만들어준다.

더불어 모공관리에 대표적인 카올린, 벤토나이트 성분이 각질제거와 모공수축을 도와줘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사진 = A.H.C, 라파스, 스킨알엑스, 시크릿키, CL4, 라벨영화장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