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남의 가을 화장품 쇼핑 리스트
상태바
그루밍남의 가을 화장품 쇼핑 리스트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0월 19일 17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한 스킨케어를 간편하게, 립밤으로 입술 케어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 거칠고 푸석푸석해지는 피부 고민은 남성들도 피해 갈 수 없다.

이러한 남성들의 고민에 맞춰 여름 내내 사용했던 화장품을 바꾸고, 매끈한 동안 피부로 가꿔줄 똑똑한 화장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피부관리에는 관심이 많지만 복잡한 화장품 사용단계가 귀찮다면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이 담긴 멀티 제품을 사용해보자.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의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은 건조한 가을 더욱 거칠어진 피부에는 각질관리와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

특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라이트'는 흡수가 빠르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아침에 가볍게 세안 후 바르는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라이트'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뿐만 아니라 각질관리로 피부결을 정돈시켜줘 가을철 필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스킨푸드 '비어원샷 포 맨' 3종은 맥주 콘셉트의 클렌저와 토너, 밸런서 등 총 3-STEP으로 구성된 수분 기초라인으로 번거로운 기초 단계를 줄였다.

전 제품에 맥주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수, 오이수 등의 유효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남성용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더젠틀 포맨'을 출시했다.

'더젠틀 포맨'은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고 싶어 하는 남성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됐으며, 깔끔하고 젠틀한 유러피안 감성을 콘셉트로, 고급스러운 뷰티 살롱에서 케어받은 듯 건강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애프터쉐이브, 스킨, 로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열을 가하지 않고 향과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팅쳐(Tincture) 기법으로 만든 브리티쉬 에센셜 콤플렉스를 함유해 탄력 없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특히, 열을 가하지 않아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하고, 식물 고유의 향을 그대로 담아내 향기로운 향만 남겨준다.

아무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자랑해도 메마르고 건조한 입술을 보인다면 옥에 티일 것이다.

라네즈옴므는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입술을 완성하는 남성 전용 립밤인 '라네즈옴므 맨즈 립밤'을 출시했다.

식물 유래 무루무루 버터의 부드러운 보습감이 남성의 입술에 깊은 영양감을 전달해주며, 치밀하고 단단한 수분 프로텍션 구조를 통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입술을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사진=스킨푸드, 더페이스샵, 라네즈옴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