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SS 헤라서울패션위크]비욘드 클로젯 'NOMANTIC'
상태바
[16SS 헤라서울패션위크]비욘드 클로젯 'NOMANTIC'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0월 19일 17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태용 디자이너, 로맨틱하고 경쾌한 스타일 대거 선보여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이 헤라서울패션위크를 통해 2016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고태용 디자이너는 '로맨틱하지 않는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 NOMANTIC(NOT ROMANTIC)' 을 주제로 매혹적이면서 낯선 여행지로 안내했다.

비욘드 클로젯의 눈으로 본 환상의 파라다이스, 즉 낯선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설렘과 기대감, 미묘하면서 신비로운 감정들을 그만의 감성을 담아 경쾌하면서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여행지에서 느낀 서정적 감정과 어울리는 실키한 소재를 사용해 루즈함과 슬림함의 조화로운 실루엣의 믹스룩을 선보였으며 네이비,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하고 레드, 블루, 옐로의 포인트 컬러로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와 더불어 각 나라의 전통 문양과 트레이드 마크들을 그래픽화해 자수와 프린트로 장식한 룩들을 선보임으로써, 파라다이스를 꿈꾸는 남자의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느낌을 이국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재킷과 티셔츠, 점퍼 등의 아이템에 예술성을 보여주는 그래픽 자수 장식 등을 과감하게 사용해 클래식한 요소에 이국적인 감성의 포인트들을 적절히 조합한 하이엔드 패션을 표현했다.

또한 박시함과 슬림함의 조화로운 실루엣과 부드러운 소재,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면서 트렌디함을 선사할 수 있는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 비욘드클로젯, 헤라서울패션위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