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EBS Lang 외국어 교육 브랜드전' 진행
상태바
G마켓 'EBS Lang 외국어 교육 브랜드전' 진행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13일 15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EBS Lang 외국어 교육 브랜드전'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G마켓은 EBS와 제휴를 맺고 EBS Lang의 교재와 온라인 강의 수강권을 할인 판매하는 'EBS Lang 외국어 교육 브랜드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G마켓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전을 통해 회화, 토익, 영어원서 강의 등 총 10종의 분야별 영어학습 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영어 말하기 초보라면 누구나 수강 가능한 'EBS 영어회화 3개월 코스'(90일)는 60% 가량 할인해 9만9000원에 판매한다. 교재와 온라인 강의 수강권으로 구성돼 있다.

난이도별 토익 학습 상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EBS 토익 완성 패키지'는 입문 강의(70일)의 경우 50% 할인한 6만9000원에 선보인다. 중급(90일)과 고급(90일)은 각각 61% 저렴한 7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초·중·고 대상으로 진행하는 영어원서 강의 '뉴베리 작가 컬렉션 패키지'(205일)는 기존가 대비 반값 수준인 19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해당 커리큘럼에 맞는 교재가 포함돼 있다.

파격적인 가격 할인 외에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브랜드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추가 할인쿠폰(ID 당 최대 3회)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발급한다. 상품 구매 후 프리미엄 상품평을 작성한 소비자에게는 추가 강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G마켓 도서사업팀 김선희 팀장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각종 스마트 기기를 통해 외국어 학습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학생들뿐만 아니라 평소 영어 공부에 관심 있는 성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