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넥서스 5X' 예약판매 개시
상태바
KT '넥서스 5X' 예약판매 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13일 11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넥서스 5X' 예약판매 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오는 19일까지 7일간 온라인 공식채널 '올레샵'을 통해 '넥서스 5X'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공식 출시는 20일이다.

'넥서스 5X'는 차세대 안드로이드 6.0 운영체제인 '마시멜로'가 최초로 탑재된 레퍼런스 폰이다. 다른 단말에 비해 더욱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안드로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지문이 덜 묻는 '올레포빅' 코팅에 외부 충격에도 흠집이나 깨지지 않도록 '고릴라 글래스3'를 장착해 내구성을 높였다. 어두울 때 선명하게 찍히는 12MP 카메라가 탑재됐다. 넥서스 시리즈 최초로 제품 뒷면에 지문센서를 달아 편의성을 더했다. 

KT는 공식 출시 전 구글과 협업해 마이크로 사이트(www.olleh-nexus.com)를 별도 오픈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넥서스 단말에 대한 세부정보와 체험단 모집 안내, 전문 BJ를 통한 아프리카 TV 라이브 방송, 기존 넥서스 이용자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KT 가입자만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KT는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200여개 넥서스 전문 매장을 꾸리고 체험단말을 전시할 계획이다. 연말까지 넥서스 5X를 개통한 고객 1만명을 대상으로 넥서스 '스페셜' 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크롬캐스트, 구글 VR 'C1-Glass', USB C-B형 젠더로 구성됐다.

KT 마케팅부문 서도원 상무는 "KT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단말 선택기회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넥서스 모델을 출시해왔다"며 "이번에도 역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여 넥서스 5X의 성공적인 출시에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